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울산대공원

728x90
728x90

 

오랜만에 울산대공원에 놀러 왔습니다 

5월 말에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했었는데 못 갔네요 ㅎㅎㅎ

표를 뽑고 입장했습니다 ^^

첫 번째로 울산대공원 장미원을 둘러보겠습니다

오늘은 6월 1일입니다 ㅎㅎㅎ 인증샷 

이곳저곳 꽃밭에서 사진들을 찍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출발할 때 사온 김밥과 빵으로 점심을 대신합니다^^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그러나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어 둡니다 ㅎㅎㅎ

이제 두 번째 목표인 동물원으로 가보겠습니다 ㅎㅎ

울산대공원 동물원 안내도입니다

사진을 찍으려는데 과나코가 여름이를 쳐다봅니다 ㅎㅎㅎ 

울산대공원 동물원은 이 정도입니다 ㅎㅎㅎ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아이들은 즐거워하네요^^

이제 장미원 밖으로 나와 울산대공원 내 다른 건물 구경 가보기로 합니다

내려가는 길에도 기념사진을 찍으며 갑니다 ㅎㅎㅎ

날씨가 많이 더우니 길에 물안개도 뿌려줍니다^^

이번에는 울산대공원 생태여행관에 와봤습니다

입장을 하면 세계 나비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이 중 여름이는 인도네시아 나비가 제일 예쁘다고 하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식물원이 있습니다

식물원을 구경하고 왼쪽으로 나가면 나비정원이 있네요^^

호랑나비 밖에 보이지 않지만 나비들이 많이 있으니 좋습니다^^

여름이는 나비 잡으로 뛰어다니네요 ㅎㅎㅎ

나비정원 위쪽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건물이 보입니다

바로 곤충생태관입니다

많은 전시자료들과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곤충들도 있네요 ㅎㅎ 

울산대공원 생태여행관은 가볼 만하다 생각 듭니다^^

집에 가기 아쉬운 여름이는 이곳저곳 기웃거립니다 ㅎㅎㅎ

결국 여름이는 울산대공원 야외놀이터에서 혼자 한참 뛰어놀았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우리 가족은 좋은 추억 만들고 왔네요^^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