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경주여행 2 (르레파스,황리단길,바니베어뮤지엄,교원드림센터,첨성대,불국사)

728x90
728x90

1편에 이어 올립니다^^

바닷속 세상도 인형으로 꾸며져 있네요

공룡 세상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예쁜 포토존도 있습니다 

스티브 잡스, 찰리 채플린, 슈퍼맨 등등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오스카상도 탔습니다 ㅎㅎㅎ

그림 따라 표정도 지어보고 이제 밖으로 나옵니다^^

해가 지고 있네요

잠시 쉬고 황리단길과 첨성대를 가기 위해 출발합니다~

첨성대는 어두워져 조명 들어올 때 가기로 하고 그전에 황리단길을 다시 걸어봅니다

십원 빵을 먹으며 이곳저곳 구경합니다 ㅎㅎㅎ

이제 어두워져 조명이 들어오네요^^

첨성대 생각했던 거보다 작았습니다

여름이도 왜 이리 작아 책에서는 커 보였는데 이럽니다^^ 요즘 건물들이 다 크다 보니 작아 보이나 봅니다

저도 첨성대가 크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솔직히 볼 게 없었습니다 ㅎㅎㅎ;;;

밤 9시쯤 되니 식당들이 문을 닫네요 겨우 순두부집 찾아서 배를 채우고 숙소로 갔습니다~

오늘은 피곤해서 푹 잘듯하네요 ㅎㅎㅎ

저는 잠을 자고 집사람과 여름이는 조식을 먹고 왔습니다

먹을 게 없다고 투덜투덜합니다 ㅎㅎㅎㅎ

5년 전 여름이와 함께 가본 적 있는 불국사 다시 방문해보기로 합니다 

날을 잘못 잡았습니다

몇 일뒤 부처님오신날이라 차가 엄청 막힙니다 ㅠㅠ

차로 불국사 올라가는 것은 너무 오래 걸려 불국사 상가시장 쪽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습니다

2017년과 2022년 불국사 정문입구에서

후문 쪽으로 길이 있는 줄 모르고 정문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

여름이 어릴 때 불국사 정문에서 찍은 사진이 있어 같이 올려봤습니다  

2017년과 2022년 불국사 다보탑 앞에서
석가탑 , 다보탑

다보탑과 석가탑에 왔으니 기념사진도 찍어줍니다

불국사 둘러보고 이제 내려갑니다^^;

겹벚꽃이 정말 예쁘게 피었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 좋은 경주여행했네요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