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경주여행 (르레파스,황리단길,바니베어뮤지엄,교원드림센터,첨성대,불국사)

728x90
728x90

 

4월 말에 숙박권이 생겨 1박2일로 경주 여행을 갔습니다

이번에는 잘 안가 본 곳으로 해서 스케줄을 짜보았습니다

차가 많이 막혀 피해 가던 황리단길, 숙박하는 곳에 있는 바니베어뮤지엄, 책과 TV로만 보던 첨성대, 2017년 여름이 3살 때 한번 가봤던 불국사 이렇게 가보기로 했습니다^^

황리단길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주변에 주차를 하고 르레파스라는 곳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파스타와 도우가 얇은 피자인 애플피자를 시켰습니다 

애플피자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크로와상 같은 도우에 달콤한 애플소스 조합이네요

맛있게 먹고 황리단길을 걸었습니다 

정말 사람들이 많습니다 ㅎㅎㅎ 진짜 코로나가 끝난 것 같네요^^ 사람들 안 보이게 사진 찍는데 애먹었습니다 

길을 가다 길가에 꽃을 꺾어 엄마 귀에 걸어주는 로맨틱남 여름이 ㅎㅎㅎ (이러니 내가 맨날 비교당하지 ㅠㅠ그런데 함부로 꽃을 꺾으면 안돼 ;;; )

 

황리단길에 왔었다는 인증샷도 찍어 봅니다 ^^

밤에 먹을 간식으로 빵도 샀네요^^

저녁에 첨성대 보러 다시 올 거라 대충 돌아보고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찍어봅니다 

숙소인 교원드림센터에 주차를 하고 바니베어뮤지엄에 갔습니다

테디베어 비슷한 것 같네요^^

실내로 들어가면 입장권 체크를 하는 곳 옆에 커다란 곰이 반겨주네요 ㅎㅎ

다시 유리계단으로 내려가야 하네요^^ 유리계단 깨질까 봐 조금 무섭습니다 ㅎㅎㅎ

이후 사진은 저도 순서가 헷갈려서 두서없이 올립니다 ^^;;;;

여름이는 인형들에 관심이 없어 대충 둘러보고 가기 바쁘네요^^;; 아기자기해서 여자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인형들과 사진찍기 싫다는 여름이 그래도 왔으니 겨우 달래서 찍긴 찍습니다 ㅎㅎㅎ

인형으로 신라시대를 잘 표현해놓았네요

별 관심없던 여름이도 점점 흥미를 가지고 구경하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나머지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경주 여행 1편 끝.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

'일상을 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기쁜일)  (19) 2022.05.28
손흥민!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 PK골없이 득점왕!  (5) 2022.05.23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24) 2022.05.07
부산 창의융합교육원  (14) 2022.04.30
부산 초량 이바구길  (18)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