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부산 창의융합교육원

728x90
728x90

 

김해에 있는 김해천문대처럼 별을 관찰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며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아이들이 체험하기 좋은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부산창의융합교육원 입니다 !!!

그러나 4월 체험은 마감했네요 ㅠㅠ

지금은 5월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가실 분은 선착순이니 빨리 예약하세요 ㅎㅎ

저희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른 볼거리는 뭐가 있을까 하고 둘러보니 과학전시관이 있어 예약을 했습니다

이곳은 전부 예약제로 운영되는듯하네요 날짜별로 오전 10시와 오후 2시 이렇게 각각 100명씩만 입장 가능합니다~

사람이 몰리지 않아 좋은듯합니다^^

저희는 오전 10시에 예약을 하고 과학전시관에 갔습니다

입구 들어가서 왼쪽부터 돌기로 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3~4군데 있는 것 같은데 전부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비행기 조종부터하는 여름이 ㅎㅎㅎ

100명 예약받지만 오전 타임은 사람이 많이 없어 더욱 좋네요^^

아이들이 흥미 가질만한 많은 것들이 있네요

단순히 놀기보다 과학적인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보이는 모든 것들을 체험해봅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전기 관련 체험실로 가볼게요^^

전기안전체험에 감전체험도 있는데 저와 여름이는 무서워 서로 해보라고 양보했습니다 ㅎㅎㅎ

다른사람 하는 거 보니 그냥 핸드폰 진동 같이 오네요~ 머쓱^^;;; 

신나게 점프점프 ~~ 전기 만들기 ㅎㅎㅎ

아인슈타인 박사님을 만나 악수도 했습니다 ㅎㅎㅎ

기울어진 방 착시현상이지만 신기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다음은 생명과학실로 가봤습니다~

심장소리도 듣고 동물들의 눈으로 보는 세상도 관찰하고 심폐소생술도 해봅니다 ㅎㅎ

전통과학문화재도 구경합니다 전부 모형이겠죠?! ㅎㅎㅎ 

여름이도 포스트잇에 글을 적어 벽에 남겨봅니다^^

VR체험도 있네요 정말 체험할 것이 많습니다^^

이제 우주과학실로 GOGO~

로켓도 발사해보고 탐사선도 조종해봅니다^^

우주선 내부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눌러봤습니다

10시에 입장해서 12시쯤 되니 입장객들 퇴장하라고 방송이 나오네요 ㅎㅎ

2시간은 너무 짧습니다 ㅠㅠ

다음에 예약하고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ㅎㅎ

볼 것도 많고 체험할 것도 많고 무료입장에 무료체험 정말 좋은 곳을 발견했네요 종종 방문해 체험하며 시간 보내야겠습니다^^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