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용인 에버랜드

728x90
728x90

금요일(10일)에 에버랜드를 오랜만에 놀러갔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본 게 2017년이니 4년전이네요

용인에 비가 조금씩 그냥 맞고 있을만하게 내리네요 오전에 잠깐 온다고 하니 그냥 비 맞고 다녀야겠습니다 ^^;

새벽 5시에 출발해서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 도착하니 9시 20분 ㅎㅎㅎ 힘들게 운전하고 찾아갔습니다 ^^

예전에는 정문 앞에서 자유이용권이나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갔는데 이제는 자유이용권만 팔더라고요 ㅎㅎ

저는 미리 3일 전에 스마트 예약했습니다^^ 

이벤트 요금 중 3인 세트권이 12월 평일 81000원이라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에버랜드 앱을 깔아줘야 합니다 앱을 깔고 이용권 등록하기/스마트예약 가져오기 하여 구입한 이용권을 등록합니다

입장할 때 앱을 열어 QR코드 찍고 입장하시면 돼요 ㅎㅎㅎ

또한 앱을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세 곳은(T익스프레스, 사파리 월드, 로스트밸리) 강제적으로 줄 서기 금지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깔아 두고 입장하자마자 앱으로 예약해야 합니다

에버랜드 앱에 들어가시면 LIST가 있는데 그곳에 스마트 줄서기 및 레니 찬스가 있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여 대기시간 짧게 하세요^^ 하루가 짧습니다 ㅠㅠ

 

저는 제일 먼저 사파리 월드에 갔습니다  

인증샷찍고 바로 입장~~~ ㅎㅎㅎㅎ

그리고 사파리월드 보는 중간에 판다월드 예약 !!! (판다월드가 위쪽에 있어서 왔다 갔다 운동 많이 했어요 ㅠㅠ)

2017년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많이 컸네요 ㅎㅎ

그리고 로스트밸리를 스마트 예약했습니다 ㅎㅎㅎ

예약시간이 조금 남아있어 다시 내려가는 길에 이것저것 구경을 했습니다 

이제 로스트밸리 입장시간이네요

처음에 계획했던 사파리월드,판다월드,로스트밸리 3가지를 오전 중에 다 돌아봤으니 이젠 놀이기구 타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바로 옆에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있네요

여름이가 타고 싶다고 해서 3번 탔습니다 ㅎㅎㅎ 추운데 옷이 젖으니 많이 춥네요 ㅠㅠ

놀이기구 타러 올라가는 길에 잠깐 간식타임~~~

멀리 T익스프레스가 보이네요 저건 절대 못 탑니다 나중에 여름이 크면 그때도 혼자 타라고 할 것입니다 ㅎㅎㅎ

13시쯤 퍼레이드를 하네요 ^^

이렇게 사람들이 모여도 되나요 ㅠㅠ? 저희도 그중 한 명이긴 하지만 ㅎㅎㅎ;;; 

놀이기구들을 신나게 타고 짜장면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오늘 처음 먹는 밥입니다 ㅠㅠ;;;;; 지금이 오후 5시인데......

벌써 어두워지네요 ㅎㅎ 이솝빌리지 공연을 레니찬스를 사용해 예약하고 기다리는 동안 돌아다녔습니다^^

이솝빌리지 공연 입장~~

따뜻한 곳에 앉아있으니 피곤해서 저는 잠이 왔습니다 ㅎㅎ

공연이 끝나고 장미정원에 입장~ 겨울이라 꽃은 없고 예쁜 조명들만 있네요 ㅎㅎㅎ

구경하며 사진 찍고 있으니 야간 퍼레이드를 합니다 

그리고 피날레로 장미정원에서 불꽃축제를 하네요 정말 왔다 갔다 많이 했습니다 ㅎㅎㅎㅎ

오전 10시 입장부터 오후 9시까지 정말 정말 많이 돌아다니고 구경하고 놀다 가네요 ㅎㅎㅎ 용인시내 호텔에서 푹 자고 내일은 한국민속촌 들렸다 집으로 갈예정입니다^^

오전 처음 사진찍은곳에서 오후 마지막사진 찰칵^^

 

728x90
728x90

'일상을 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3) 2022.01.29
용인 한국민속촌  (17) 2021.12.19
카카오뷰 아시나요?  (54) 2021.12.17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10) 2021.11.26
부산 남구 평화공원 12회 국화전시회 국화축제  (37) 202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