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장민호 콘서트

728x90
728x90

어머니가 평소 미스터트롯을 자주 보시더니 장민호 팬이 되셨네요 ㅎㅎㅎ

제 생일은 까먹으면서 장민호 나이랑 생일은 알고.. ㅠㅠ

하지만 아직 젊게 사신다고 생각하니 좋은 것 같네요^^

어느 날 부모님 집에 가니 어머니가 장민호가 부산에서 콘서트 한다고 하시면서 은근히 가고 싶어 하시길래 ㅋㅋㅋ

장민호 부산 콘서트 혼자 갈 수 있겠냐고 했더니 혼자서도 가겠다고 해서 ㅎㅎㅎ 콘서트표 예매를 해드렸네요 

(아버지와 주변 분들은 콘서트 같은 곳은 안 간다고 해서 결국 장민호 부산 콘서트 혼자만 가심 ㅋㅋㅋ)

엄마~~내일 장민호 부산 콘서트 하는 날이네요 잘 다녀오시고 재밌게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설마 굿즈 같은 거 사오지는 않겠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