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송정 죽도공원

728x90
728x90

 

 

추석 연휴라 부모님 집에 왔습니다

아버지께서 TV를 보다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에 대나무 숲으로 유명한 십리대숲에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 집은 어차피 명절에 음식이나 제사를 지내지 않아 크게 할 게 없기에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으로 갔습니다

그러고 보니 5월말 새로 나온 제 차(쏘렌토)를 부모님은 이번에 처음 타고 나들이 가네요 ㅎㅎㅎ;

여름이는 명절이라 한복을 입고 나왔습니다^^ 더울까 봐 상의 안에는 반팔 입고 나왔는데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부네요^^;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십리대숲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 게임도 할 수 있네요

부모님도 대나무 숲 사이를 다정히 지나가십니다

최근 힌남노 태풍 때문에 대나무들이 많이 쓰러져있어 아쉽습니다

뱃살 테스트도 할 수 있네요 ㅎㅎㅎ

아직 여름이 키는 130cm가 안됩니다 ㅎㅎㅎ 

이 분수대 이름이 무지개 분수라더니 진짜로 무지개가 있습니다^^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을 한 바퀴 돌고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할 때 여름이는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줄줄 샙니다 ㅎㅎ;;; 

집에 가기 전 저녁을 먹고 들어가려고 기장 월전항 장어1번지횟집으로 갔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집 가는 방향,장어,주차장 조건에 맞는 곳이라 선택했네요 ㅎㅎㅎ

다행히 방갈로에 자리가 있어 저희 가족들만 오붓하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직 해가 저물지 않아 송정해수욕장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착해서 송정해수욕장 옆에 죽도공원에 올라가 봤습니다

이곳에 앉아서 바다를 볼 수 있네요^^

왕개미들이 많습니다 ㅎㅎㅎ

추석에 부모님과 우리 가족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2022년 09월 10일..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