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담다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

728x90
728x90

 

처형식구들과 고성 공룡세계엑스포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비가 조금 옵니다 ㅎㅎㅎ

차가 막힐까 봐 조금 일찍 출발했더니 다행히 주차를 여유롭게 할 수 있었네요

저희는 한 달 전에 사전 예매 할인권을 구매해 두었기에 주차비만 4천원냈습니다

비는 약하게 내리고 있지만 맞고 다닐만합니다 ㅎㅎ

아직 도착 못한 처형식구들은 나중에 만나기로 하고 9시에 입장을 했습니다

입구에서 기념샷을 찍어 줍니다

입구에서 왼쪽에 핼러윈데이 기념으로 꾸며놨네요

여름이는 며칠 전 다이소에서 산 가면이 마음에 드는지 가방에 넣고 왔다가 가면 쓰고 찍습니다 ㅎㅎㅎ

도자기 컵에 색칠을 하여 나만의 컵을 만드는 것이 있네요 색칠한 뒤 맡기고 가면 도자기 컵을 구워서 보내준다고 하는데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도 배송받지 못했네요^^

비용은 생각 안나지만 입장료보다 비쌌습니다 ;;;

체험부스에서 반려식물 만들기와 열쇠고리 만들기가 있네요 이것도 빠지지 않고 체험해봤습니다 ㅎㅎㅎ

이곳저곳 구경하며 사진들을 찍습니다

식물원에도 가보고요 

여름이는 자꾸 사진 찍는다며 귀찮아하네요

성의 없는 브이를 날려주고 혼자 갑니다 ;;;

공룡캐릭터관도 들어가 보았습니다

어릴 때는 좋아하더니 이제 조금 유치한가 봅니다 ㅎㅎㅎ

처형식구들을 만나 공룡 아이스크림과 공룡빵을 사 먹었네요 ㅎㅎ

여기 오면 공룡빵은 먹어줘야 합니다^^

여름이는 비도 맞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서 저녁부터 코감기가 왔네요 ;;;

11시쯤 퍼레이드가 있어 구경도 해봤습니다

에버랜드만큼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엑스포 행사에만 하는 구경거리니 ^^;

다행히 더 이상 비는 오지 않습니다

퍼레이드를 보고 근처에서 집에서 싸온 김밥과 과일, 간식을 먹습니다 

하늘정원과 주제관을 구경하고 길이 114m 미끄럼틀도 타봤습니다 ㅎㅎㅎ

고성 공룡세계엑스포를 나와 근처 둘리명품왕새우집을 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네요

가게 근처에 해상보도교가 있어 대기하면서 가봤습니다 다리 위 거북선이 인상적이네요

홈페이지를 보니 엑스포 행사는 끝났네요

11월 19일부터 재개장한다고 하니 날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0월 09일..

 

!!! 저의 다른 채널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I47mM3Cx-dARzKErTAtCw/videos

*카카오뷰

http://pf.kakao.com/_xannKb

728x90
728x90